CEO인사말

인정과 믿음의 회사 한국철강산업(주)

저희 한국철강산업(주)을 아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과 지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한국철강산업(주)는 1990년 철근유통으로 출발하여 1993년 철근 공장가공이란 생소한 분야를 확신과 개척자의 정신으로 앞만 보고 외길을 달려 왔습니다.

이미 일본, 프랑스, 이태리등 선진국에서는 60년전부터 철근의 공장가공이 보편화 되어있는 상황에 국내는 전 근대적 작업방법과 인력에 의존한 미비한 현장시설로 건설 구조물의 중요한 철근가공 부분을 수행한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국내 건설현장의 품질관리와 공기단축, 자재절감, 원가절감, 완벽시공이라는 건설업계의 흐름에 따라 철근 공장가공의 필요성은 두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이에, 저희 한국철강산업(주)는 32년 동안 철근 공장가공의 노하우를 축적하고 전문화된 첨단 가공공장용 기계를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고 그 기술도 이전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설비투자와 연구개발로 이제, 월 2만 5천톤의 가공능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6년 11월부터 국내최초로 원형케이지를 본격적으로 생산하여 부산지하철 사상-하단 4개 공구를 시작으로 서울지하철연장 8호선인 별내선에 납품하였으며, CIP,PRD,RCD의 전규격을 생산납품 할 수 있는 체계를 완료하였고, 2018년 5월부터는 대형규격의 철근격자망 생산을 성공하고, 사각 케이지인 슬러리월 및 바렛말뚝을 국내최초로 생산 및 남품을 수행하고있습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의 한국철강산업(주)에 대한 인정과 확실한 믿음의 결과라고 생각되며 저희 한국철강산업(주)의 발전은 거래처 현장의 완벽시공과 원가절감이 있을때 비롯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최성림